- 작성자안지우
- 이메일ddhgs6501@gmail.com
- 연락처01021957432
- 작성일2026-06-01 00:17:59
- 조회수77
여행과 치유여행으로 행복해지기 과목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간고사는 응시한 상태인데, 기말고사를 응시하지 않는다면 F학점을 받게 되나요? 그리고 재수강 가능한 학점이 어떤 것부터인지도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HUSS 사회구조사업단입니다.
기말고사를 응시하지 않을 경우 성적 처리 방식은 강의계획서 또는 학교 학칙에 따라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F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담당 교수에게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수강 가능 기준은 소속 대학 행정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말고사를 응시하지 않을 경우 성적 처리 방식은 강의계획서 또는 학교 학칙에 따라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F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담당 교수에게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수강 가능 기준은 소속 대학 행정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